2010년 11월 25일 목요일

잡설

html, css 기초부터 다시 하고 있다.

대충 알고있다 생각했지만 옛날하고는 많이 다르구나 싶다.

이렇게 기초부터 뭐 하나라도 제대로 가르치는 책이 내 고등학교 시절에도 있었으면 -_-

html은 구조를 짜는 기술, css는 그 구조의 요소들을 선택적으로 처리하는 기술이라고 하면 요약이 되려나.

어쨌든 마크업은 재미있다. 골머리 앓을 부분을 빼놓고 시작하니까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