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12월 7일 화요일

혹시나, 제 블로그를 들러주시는 고마운 분들께: 이전을 알림

도메인과 웹 호스팅 비용을 결제하고, 오랜만에 다시 홈페이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. 사실 블로거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만, 여러가지 테마와 도메인을 가질 수 있는 특권(?) 을 거부하기 힘들군요.

그래도 짧은 메모들은 여기에 계속 올리긴 할 생각입니다. 개인적인 생각으로 메모들은 여기에 올리고 블로그에 완성된 글을 올리면 어떨까 하네요. 아무래도 신변잡기는 트위터나 페이스북 따위로 분산된 상태라, 글을 쓰는 데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ㅎㅎ

아참, 주소는 http://jayhello.com/blog/ 입니다. 더불어 디자인 위키 프로젝트 http://jayhello.com/widi/ 도 둘러봐 주시고 지식을 공유해 주세요. 아직 완성까지는 한참 남았지만요. ㅎㅎ;